신원동과외 일대일로 만나는 선생님
센스쟁이 엄마의 현명한 선택

초등 중등 고등 신원동과외 국어 영어 수학 꼼꼼하게 선택하세요

신원동과외,신원동영어과외,신원동수학과외,신원동국어과외,신원동초등영어과외,신원동초등수학과외,신원동중등영어과외,신원동중학생영어과외,신원동중등수학과외,신원동중학생수학과외,신원동고등영어과외,신원동고등수학과외,신원동초등학생영어과외,신원동초등학생수학과외,신원동고등학생영어과외,신원동고등학생수학과외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백선생 과외+토크[남양주,수학,영어]
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백선생 과외+토크[남양주,수학,영어]

농촌 인구 중. 문해 율은 1966 년과 1976 년 사이에 감소했습니다. 정치적 혼란이 감소에 기여했을 수도 있지만 근본적인 문제는 많은 중국 표의 문자가 암기 학습을 통해서만 습득 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아서 종종 잊혀 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. [인용 필요] 정보 및 통신 기술 (ICT) 2010 년 중국 정부는 교육 마스터 플랜에서 중장기 국가 ICT를 발표했으며, 이는 ICT가 남양주 영어 과외 교육 발전에 역사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명시하고 교육에서 ICT를 강조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. . 교육 분야에서 ICT의 과학적이고 질서있는 발전을 실현하기 위해 중국은 전체론적이고 하향식 접근 방식을 개발했습니다. 교육 분야에서 ICT를위한 10 개년 개발 계획 2011-2020은 2012 년에 공식화되었습니다. 2020 년까지 모든 성인이 ICT 지원 환경에서 양질의 교육 자원에 접근 할 수 있으며 학습 사회를위한 ICT 지원 서비스 시스템이 모든 수준의 모든 지역과 학교는 광대역 인터넷 접속을 갖게 될 것입니다. [81] 인터넷 커버리지와 전송 용량을 크게 향상시키기 위해 중국은 두 개의 주요 교육 네트워크 인 중국 교육 및 연구 네트워크 (CERNet)와 중국 교육 광대역 위성 (CEBSat)을 포함한 인프라 업그레이드를 가속화했습니다. [81] 남양주 수학 과외 및 교육에서 ICT의 영향을 강화하기 위해 중국은 양질의 디지털 교육 리소스 개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. 특히 중국은“교사 1 명, 양질의 수업 1 명, 1 급 양질의 교사”이니셔티브를 시작하여 326 만 명의 교사를위한 양질의 디지털 교육 자료를 창출했습니다. 이와 동시에 중국 정부는 고등 교육 기관이 MOOC를 개발하고 민간 기업이 공식 교육 자료를 보완하기위한 기본 디지털 리소스를 개발하도록 장려했습니다. [81] 교육 거버넌스의 현대화를 강화하기 위해 중국은 국가 데이터 과외의 설립과 교육 의사 결정을위한 국가 서비스 시스템의 구현을 통해 교육 행정의 ICT를 촉진했습니다. 과외는 또한 각 학생, 각 교사 및 각 학교에 대해 고유 한 온라인 ID 번호를 통해 행정을 지원하는 국가 데이터 센터를 설치했습니다. [81] 교육에 ICT의 광범위한 적용을 촉진하기 위해 중국은 교사를위한 본격적인 역량 훈련을 실시했습니다. 중국은 초등학교 및 중학교 교사의 과외사용 능력을 목표로하는 능력 향상 프로젝트를 시작하여 ICT를 교육에 통합 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. ICT 리더십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교육 행정가를위한 ICT 교육도 강화되었다. [81] 비판 상하이와 홍콩은 국제 평가에서 정기적으로 높은 성적을 거두고 있지만, 중국 교육에는 국내 및 국제 비난이 모두 있습니다. 비판의 공통 영역에는 강렬한 엄격함이 포함됩니다. 암기 및 표준화 된 시험에 대한 강조; [82] 농촌과 도시 지역 학생들 사이의 교육 질 격차. The Guardian의 Jonathan Kaiman은 중국인 부모와 교육자들이 "자신의 시스템을 부패하고 비인간적이며 압력을 받고 불공평하다고 본다"고 썼습니다. 그는 계속해서이 나라의 대학 입학 시험 (gaokao라고 함)에 대해 논의하면서 "많은 부모들이 9 시간 동안의 힘든 시험을 자녀의 삶의 궤적을 결정하는 분류 메커니즘이라고 생각합니다."라고 썼습니다. [83] The New York Times , Helen Gao는 중국의 교육 시스템을 "잘못"이라고 불렀고 존경하는 사람들 사이의 긍정적 인 평판은 대체로 신화에 기반을두고 있다고 썼습니다. 중국은 국민을위한 기본 교육을 경이적으로 확대하여 지난 10 년 동안 대학 졸업생의 생산량을 4 배로 늘 렸습니다. 또한 덜 부유하고 잘 연결된 시민들을 차별하는 시스템을 만들어 관료적 및 재정적 장벽으로 모든 단계에서 사회적 이동성을 방해합니다. 시골 지역의 학생들과 과외 학생들 사이에 교육 기회의 큰 격차가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.